-
숨막힐듯 아름다운 지중해섬지난 글 2021. 5. 20. 16:23728x90반응형SMALL
*출처:
지중해의 섬. 이미 아는 사람은 너무 잘 알고, 화자처럼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아름다운 섬. 여행 정보를 통해 들어본 곳도 있고, 이번에 처음 본 곳도 있다. 지중해의 섬이 주목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 원문에 따르면, 지중해의 섬은 로맨틱하고, 고전적 유럽 문화를 볼 수 있으며, 이국적인 음식, 그리고 그림 같은 해변의 이미지를 연상시키기 때문이라고 한다. 지중해는 이탈리아, 그리스, 프랑스에 접해 있다. 이 3국이 제공하는 호화로운 휴가를 아래 섬들도 제공할 수 있음에 놀랄 것이라고 저자는 말한다.
1. Hvar, Croatia 크로아티아, 흐 바르
파티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있으며, 일몰을 보는 이벤트가 있는 훌라 흐 바르는 해가 지는 모습을 보며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섬에서 가장 한적한 자연 그대로의 로빈슨 해변은 한가로운 시간을 여유롭게 보낼 수 있다. 흐 바르에는 가장 맑은 바닷물을 바라보며 오늘의 스페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다. 멋진 난파선에서 다이빙할 수도 있다.
2. Sardinia, Italy 이탈리아, 사르디니아
사르디니아 코스타스메랄다는 섬의 화려함과 호화로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전용 해변, 넓은 부지, 그리고 자체 헬리콥터 패드를 자랑하는 많은 해변 리조트로 가득하다. 고급 레스토랑, 고급 부띠크, 최고의 브랜드 매장, 그리고 세련된 정박지가 섬을 둘러싸고 있다. 해변은 따뜻하고 맑은 바다, 암석 노두, 황금빛 모래가 유럽 최고라 한다.
3. Cyprus, Greece/Turkey 그리스/터키, 키프로스
나라 두 곳을 즐길 수 있는 섬이다. 터키 쪽은 과거를 연상하는 구 시자기 성벽과 성으로 가득차 있다. 또한 밤의 유흥과 여러 멋진 해변이 있다. 분할된 수도 니코시아는 구시가지, 역사적 모스크, 400년 된 터키식 목욕탕(아직 사용 중이다)이 있는 문화유산 핫스팟이다. 셀리미예 모스크(Selimiye Mosque)에서 일주일에 6일 Whirling Dervish Show (전통 터키 댄스 공연)가 벌어진다. 섬 남쪽 지역은 전통 마을, 정통 음식 등 12가지 세계 문화유산을 안고 있다. 여기에 스쿠버 다이버들을 위해 마련된 시설이 있다. 섬 남동쪽 해안에 세계 최고 난파선 다이빙 중 하나인 제노비아(Zenobia)가 있다.
4. Sicily, Italy 이탈리아, 시칠리아
수많은 고대 그리스 도시(Agrigento, Selinunte, Syracuse 등), 세게스타(Segesta)의 도릭(Doric) 사원이 있으며, 피아짜 아르메리나(Piazza Armerina)에 로마 모자이크에 관한 가장 인상적인 전시와 고대 역사 유적이 있다. 유럽 최대 활화산 마운트 에트나(Mount Etna)는 분화구 주변 하이킹을 즐길 수 있다.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올라 카타니아의 탁 트인 전망을 즐겨보자. 멋진 해변 산 비토 아이오 카포(San Vito Io Capo)에서 파니니를 즐기자.
5. Corsica, France 프랑스, 코르시카
수세기 동안 프랑스가 점유했지만, 여전히 이탈리아 문화를 상당히 유지하고 있다. 섬 바위와 숲이 우거진 산악 지형은 수많은 하이킹 코스와 스칸돌라(Scandola) 자연 보호 구역(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 자리하고 있다. 북서쪽 해안의 반나절 보트 투어로, 붉은 절벽, 바위 곶, 비밀의 만, 해변, 동굴을 둘러볼 수 있다. 데저트 데스 아그리아테스(Desert des Agriates)는 깨끗한 해변으로 유명하다. 캐녀싱은 산책로와 수로를 걷고, 수영하며, 등반하고, 자연적으로 형성된 암석 미끄럼틀을 즐길 수 있다.
6. Santorini, Greece 그리스, 산토리니
화산의 검은 모래 해변과 맑고 푸른 바다가 해안에서 기다리고 있다. 카 마리 해변은 특히 인상적이다. 피라에서 이아까지 6 마일(약 10km)의 편도 하이킹은 전통 마을, 상징적인 흰색 주택, 아름다운 바다 전경을 볼 제일 좋은 방법이다. 최고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산토리니다. 섬 중앙 지역의 와이너리에서 마음껏 즐겨보자.
7. Malta 몰타
3개 섬으로 된 몰타는 물가가 매우 저렴하다. 스쿠버 다이버는 코미노 수중 동굴 탐험과 세계 제2차 대전의 유물인 난파선에서 다이빙을 즐길 수 있다. 중세 건축물, 고대 성당, 음다니 구 시가지도 볼 거리다. 고조 섬으로의 보트를 타면 한적한 코브나 황금빛 모래사장을 즐길 수 있다. 7월 방문자는 매년 몰타에서 개최되는 무료 음악 콘서트 Isle of MTV를 즐길 수 있다.
#여행정보 #지중해 #지중해섬 #흐바르 #사르디니아 #키프로스 #시칠리아 #코르시카 #산토리니 #몰타
반응형LIST'지난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밀키트 사업 두 번째 이야기 (0) 2021.05.22 딥 테크는 내가 쓸 것을 제공할까? (0) 2021.05.21 천재와 사귀다 (0) 2021.05.19 수학을 사랑할 수 있겠지! (0) 2021.05.18 한 걸음 내딛기 (0) 2021.05.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