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Normal: 여행 외

2020. 7. 20. 11:35지난 글

728x90
반응형

새로운 여행, 안전 이상의 수준

 

https://www.mckinsey.com/industries/travel-logistics-and-transport-infrastructure/our-insights/make-it-better-not-just-safer-the-opportunity-to-reinvent-travel?cid=other-eml-alt-mip-mck&hlkid=327e4ebebcc946289d8b7debc491ae0e&hctky=2341858&hdpid=1b4b2aee-311e-4ec9-ba35-c9ad30ebf2be#

 

2020년 4월 기준 미국 항공의 가용 마일이 전년 대비 71% 감소했다고 합니다. 2019년 72%의 점유율을 가졌던 호텔은 2020년 29%로 줄었습니다. 앞으로의 여행 상품은 안전해야 합니다. 하지만 비즈니스적 성과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고객을 안심시키는 것 외에 그들을 여행에 달뜨게 해야 합니다. 본 기사는 여행자에게 더 많은 통제권을 부여하고 더 높은 신뢰성과 개인화를 제공하는, 고객 중심의 접근 방식이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국가 최우선 과제, 건강한 식단

 

https://www.bostonglobe.com/2020/07/19/opinion/healthy-diets-should-be-top-national-priority/?et_rid=789860290&s_campaign=todayinopinion:newsletter

 

올해 말 미국 정부는 식이 지침을 업데이트하여 미국인들에게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이에 대한 조언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기사에 따르면, 이 지침은 영양-건강의 관련성에 대한 최신 과학 연구를 철저히 분석하여 나온다는 점에서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고 말합니다. 또한 이 지침은 무엇보다도 학교 급식 프로그램과, 푸드 스탬프로 알려진 보조 영양 지원 프로그램(SNAP; Supplemental Nutrition Assistance Program)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 합니다.

 

소비자 부문에서의 변화

 

https://www.mckinsey.com/industries/retail/our-insights/the-consumer-sector-in-2020-and-beyond

 

이번 전염병 사태를 겪으며 소비자 부문은 변화하고 있다. 본 기사는 소비자 가치에 변화가 발생하고 있으며 채널 선택에서도 변화가 감지된다고 말한다. 소비자 지출은 가치를 향해 과도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 몰려가고 있다. e-마켓플레이스의 급격한 성장이 이를 반증한다. 하나의 상업 형태로서의 할인점(discounters)이 시장 점유율을 늘려가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꾸준한 상승을 지속하고 있다고 한다.

LIST

'지난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중 소비자 정서 및 행동 변화  (0) 2020.07.23
있는 그대로  (0) 2020.07.22
외신 모음 200719  (0) 2020.07.19
Coffee, 핸드드립 방법 - 동영상  (0) 2020.07.16
50%는 채소 과일에서  (0) 2020.0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