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8. 24. 10:43ㆍ지난 글
*인테리어 샘플 이미지는 원본 URL을 클릭하여 참조하십시오.
기숙사 방에 자신의 개성을 부여하고 싶지만, 벽을 손상 시킬 수 없다. 자주 듣는 이야기인가? 여기 착탈식 장식으로 신선하고 손쉽게 방을 꾸미는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벽에 못을 박을 수 없나? 걱정하지 마라.
착탈식 접착 조작을 벽에 붙여, 착색된 오각형 코르크 조각을 붙인 이 벽처럼, 기숙사 규칙을 어기지 않는, 스타일리시 데코 아이디어를 통해 기숙사 방을 꾸며보라.
1: Wall Art처럼 두 배가 되는 핀보드
이런 벽을 꾸미려면, 오각형 코르크 보드를 구입하거나, 큰 코르크 시트를 오각형으로 자른다. 색을 선택해서 (우리는 네이비블루, 핫 핑크, 산호 및 금색을 사용했다) 착탈식 접착 조각을 벽에 붙인다. 특대 푸시핀을 사용해 좋아하는 사진과 잡지에서 오려낸 조각을 붙인다.
2: 벽에 설치하는 보석 보관함
육각형 코르크 보드 벽은 좋아하는 목걸이와 팔찌를 수납할 벽 설치형 보관함으로서 용도가 2배가 된다.
3: 와시 테이프로 냉장고 꾸미기
미니 냉장고는 유용하지만 모든 미니 냉장고가 매력적인 디자인은 아니다. 와시 테이프(washi tape) 조각으로 기숙사 방에 있는 미니 냉장고에 개성을 부여하자. 우리는 금속 느낌의 금색 테이프로 추상적인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창출했다.
4: 냉장고에 칠판을 달다
착탈식 칠판을 냉장고에 달아 메모를 하거나 식료품 구입 목록을 적을 수 있는 유용한 공간으로 만들어보자. 당신의 기숙사 생활(#dormlife)을 표현할 해시태그가 있나? 금색 알파벳 스티커를 사용해 해시태그를 써 보자.
5: 착탈식 DIY 커튼
창문 꾸미기에는 비용이 많이 들고, 커튼 봉을 다는 것은 못을 박지 말라는 기숙사 규칙을 어길 수 있다. 해결책은? 장부촉(dowel rod; 접착식 못)과 스카프다.
착탈식 접착 후크가 있는 장부촉을 걸고 길고 얇은 스카프를 걸친다.
긴 가죽끈이나 리본으로 커튼을 묶어 고정한다. 추가로 착탈식 접착 후크를 사용해 고정한다.
6: 장식용 테이프로 코스터 붙이기
프레임 살 예산이 없나? 와시 테이프를 이용해 포스터나 그림을 벽에 붙인다.
7: 옷장에 칠판 달기
기숙사 옷장을 꾸밀 수 있는 큰 공간을 제공한다. 우리는 문 안쪽의 빈 공간을 활용하여 룸메이트 각자의 할 일 목록을 쓸 수 있는 칠판을 만들었다.
두 개의 착탈식 접착 칠판을 문에 달고 기하학적 와시 테이프 패턴을 사용해 악센트를 준다.
8: 장식으로서 용도가 두 배가 되는 옷
패션은 예술이다. 왜 이를 디스플레이에 활용하지 않나? 문의 후크(hooks)에 선호하는 옷과 액세서리(혹은 내일 입을 옷)를 걸어 보자.
9: 요가 매트 활용
더 이상 아침 스트레칭을 하지 않아 방치된 요가 매트는 기숙사 방에 악센트를 주기에 꽤 유용하다. 중간 넓이의 페인터용 테이프를 사용해 줄무늬를 만들고 테이프가 붙지 않은 공간을 금색 페인트 마커로 칠한다. 방수 밀폐제로 봉하고 완전히 건조한다.
10: 착탈식 갤러리 벽
못을 사용하지 않고 갤러리 벽을 설치할 수 있을까? 가능하다! 사진에 사용하는, 5~15 파운드 용 착탈식 접착물을 사용해 예술작품을 붙인다. 예술작품을 부착하기 전에 접착물의 부착 방향을 조정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11: 인스타그램 코르크 보드 지도
당신이 성장한 곳에서 사용하던 물건을 사용해 기숙사 방을 내 집의 방처럼 꾸며보자. 우리는 스프레이 접착제를 사용해 한 장의 코르크 보드에 의미 있는 지도를 부착했다. 그런 다음, 추억의 장소에 사진을 부착한다.
12: 사무실 벽처럼 자신을 고무할 영감을 붙인다
사진 액자는 비싸지만, 귀여운 게시판은 자주 교체하게 된다. 선호하는 사진이나 인용문을 벽에 걸어보자. 변경하고자 하면, 간단히 새로운 영감을 벽에 붙이면 된다.
13: 모래밭에서 진주 찾기
매트(mat) 하나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저렴한 장식품을 고급스럽게 보이게 꾸밀 수 있다. 우리는 신선한 달러-통 바인더 칸막이로 감쌌지만, 선택지는 무한하다. 포장지, 오래된 T 셔츠, 천 조각 등 다양한 시도를 해보자.
14: 여행가의 방으로 꾸며보자
금속 클립을 사용해, 고향이든 방문하고 싶은 장소이든, 선호하는 장소에서 온 우편엽서를 붙여보자.
15: 와시 테이프로 환영의 인사를
기숙사 방 출입문을 기숙사에 함께 거주하는 사람들에게의 환영 메시지로 돋보이게 한다. 페인트칠 용 테이프를 사용해 기숙사 방 문을 5 부분으로 균등하게 나누고 환영 메시지 문자를 하나씩 그려 넣는다. 추가하고 싶다면 기하학적 디테일을 채워도 좋겠다.
16: 착탈식 벽지 추가
착탈식 벽지를 작은 조각으로 또 유행하는 다양한 패턴으로 제공되므로, 밋밋한 기숙사 방 벽을 꾸미기엔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주의할 점은 떼어 냈을 때 접착 잔여물이 남지 않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이 그림은 골드 앤 화이트 모란 패턴으로 밋밋한 책상을 꾸민 모습이다. 벽지를 붙이는 방법은, 안감을 한 번에 조금씩 떼고 표면에 부착하며 버블이 없게 조금씩 펴나가는 것이다. 버블이 남았을 경우 신용카드 같은 도구를 사용해 버블을 가장자리 쪽으로 밀어낸다.
17: 패턴의 믹스 앤 매치
층이 진 외관을 만들기 위해 패턴을 믹스 앤 매칭한다. 우리는 크고 유기적 플로랄 패턴과 작고 구조적 모습의 기하학적 X 패턴을 섞어 봤다.
18: 옷장 서랍 꾸미기
벽지를 수평 방향으로만 사용하지 말라! 우리는 벽지를 잘라 각 옷장 서랍에 수직 방향으로 붙였다.
19: 스타일리시한 음영 만들기
창문의 수가 많은 기숙사 방에서 생활할 경우, 프라이버시를 지키고 벽 공간을 보기 좋게 유지하기 위해, 착탈식 접착테이프를 사용해 창문에 선호하는 프린트를 붙인다.
20: 거는 화분을 활용한다
모든 방은 작은 식물이 있는 생활이 도움이 되지만, 기숙사 방에는 화분을 놓을 공간이 넉넉지 않다. 화분을 어딘가에 올려놓지 말고 DIY 용 로프나 걸이용 매듭을 사용해 화분을 매단다. 우리는 노출된 수도관에 화분을 걸었지만, 마치 침대나 책상 위에 결려 있는 듯 보일 수 있다.
#방꾸미기 #인테리어 #작은방인테리어
'지난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먹는 피서, 과학적 근거 있어요! (0) | 2020.08.26 |
---|---|
더 건강한 해변 음식 준비 (0) | 2020.08.25 |
귀 산업을 위협하는 가장 큰 충격(shocks)은? (0) | 2020.08.23 |
로스팅 궁금해 (0) | 2020.08.19 |
주간 식단으로 여유 생긴 냉장고 (0) | 2020.08.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