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 공인 황금레시피

2020. 9. 2. 11:10지난 글

728x90
반응형

 https://www.foodnetwork.com/recipes/photos/food-network-kitchen-s-best-recipes?nl=FNWN_082420_twoup1_left&%24web_only=true&noapp=true&~campaign=FNWN_082420_twoup1_left&bid=21295238&c32=41089bdac115a7deb426b42ad9175f6e7a43814c&ssid=&sni_by=&sni_gn=&%243p=e_sailthru&%24original_url=https%3A%2F%2Fwww.foodnetwork.com%2Frecipes%2Fphotos%2Ffood-network-kitchen-s-best-recipes%3Fnl%3DFNWN_082420_twoup1_left%26%2524web_only%3Dtrue%26noapp%3Dtrue%26%257Ecampaign%3DFNWN_082420_twoup1_left%26bid%3D21295238%26c32%3D41089bdac115a7deb426b42ad9175f6e7a43814c%26ssid%3D%26sni_by%3D%26sni_gn%3D%23item-76&_branch_match_id=826602949162025553#item-76

 

이리저리 손 보고 테스트하고 테스트했다. 레시피가 완벽해질 때까지 끊임없이 수정하고 수정했다. 그 시험의 시간을 견뎌낸 최고의 레시피를 소개한다. 이 레시피들이 "Best"라고 불릴 것이라 100% 자신한다. 시험해 보면, 우리의 자신감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몇몇 레시피는 번역에서 제외. 관심 있을 만한 항목만 정리함.

*구체적인 레시피와 이미지는 원문 참조

 

최고의 참치 샐러드

우리가 비록 다양한 참치 샐러드를 좋아하지만, 이 클래식 샐러드는 어느 것보다 뛰어나다. 아삭한 셀러리와 적양파가 풍미와 바삭함을 더하고, 마요네즈와 약간의 머스터드가 이 모든 것을 어우러지게 한다. 보통은 넣지 않은 레몬주스지만, 우리는 레몬주스가 최종 풍미를 빛나게 해줄 것이라 강하게 믿고 있다.

 

 

최고의 크리스피 두부

두부를 맛있고 바삭하게 하는 핵심은 첫째, 수분을 제거하는 것이다. 우리는 깨끗한 키친타월로 두부 한 모를 감싸고 그 위에 무거운 팬을 얹어 가능한 많은 수분을 제거해냈다. 강한 불에 두부를 구울 때 이리저리 움직이게 하고 싶은 충동을 자재한다. 그 대신 두부를 뒤집기 전에 겉 표면이 크러스트(crust)를 형성할 수 있게 한 다음, 다른 면이 브라운 색을 띌 때까지 불에 굽는다.

 

 

최고의 치킨 샐러드

향이 좋은 육수(aromatic broth)에 닭가슴살을 서서히 데치면 산뜻하고 허브가 풍부한 홈메이드 드레싱에 접어 넣을 수 있는 부드러운 조각이 만들어진다. 접시에 상추를 깔고 닭가슴살을 올리고 주위에 슬라이스한 토마토나 아보카도 절반과 함께 낸다. 또한 바삭한 베이컨과 다양한 속 재료와 함께 샌드위치를 만들면 죽이는 맛의 치킨 클럽 샌드위치가 된다.

 

 

최고의 그래놀라

우리는 최고의 그래놀라를 만들기 위해 너무 달지 않은, 바삭하고 덩어리진 형태를 만들고자 했다. 우리는 바닐라와 브라운 슈거 그리고 메이플 시럽으로 향미를 내어 누구나 좋아할 만한 레시피를 만들어 냈다. 우리는 식재료 본래의 풍미와 단짠이 조화된 상태를 좋아한다. 그래놀라는 개인색을 더하기 좋은 음식이므로, 레시피 말미에 혼합 재료에 대한 우리의 아이디어를 더해 두었다.

 

 

최고의 프랑스풍 어니언 수프

이 비스트로 전통 메뉴는 속았나 싶을 정도로 조리하기 쉽다. 단지 약간의 시간과 몇 가지 좋은 식재료가 필요할 뿐이다. 스페인 양파로 알려진 옐로우 어니언이 이 레시피에서 최고의 효과를 낸다는 것을 알아냈다. 옐로우 어니언은 단맛과 쓴맛이 훌륭한 조화를 이루고 있고, 우리는 완벽하게 카라멜라이즈 했다. 카라멜라이즈할 때 색이 너무 검게 나오지 않게만 한다. 황금빛 갈색이면 완벽하다. 양질의 비프 브로스 역시 큰 차이를 만들어낸다. 자신 만의 맛을 내기 어렵다면 좋은 결과를 낼 레시피를 찾아본다.

 

 

최고의 베이크드 빈(Baked Bean)

만일 베이크드 빈을 통조림으로만 구할 수 있다 생각한다면, 세상물정 모르는 것이다. 베이컨, 당밀, 그리고 버번을 추가하면, 파프리카, 머스터드, 그리고 우스터셔(Worcestershire)로 완벽하게 양념된 전통적 레시피에 깊이와 향미를 더할 수 있다. 약간의 브라운 슈가는 딱 적당한 단맛을 추가할 것이고, 조리를 쉽게 하려면 콩을 물에 담그지(soaking) 않는다. 콩은 오븐 안에서 부드럽고 맛있는 맛을 얻게 된다.

 

 

최고의 프렌치토스트 캐서롤

식구를 위해 브런치를 만들러 아침 일찍 일어날 필요가 없게 된다. 풍부한 맛의 커스터드가 풍부한 프렌치토스트 캐서롤이면, 거의 모든 준비가 완료된 셈이다. 식재료를 섞고 밤새 냉장고에 넣어 두기만 한다. 브런치 타임 한 시간 전에 오븐에 넣기만 하면 된다. 손 빠르게 바나나-카라멜 토핑을 만들어 올리면 남은 것은 식구들의 칭찬뿐일 것이다.

 

 

최고의 바나나 푸딩

이 크리미한 바나나 디저트는 우리 팀이 가장 선호하는 레시피로, 잘 익은 바나나, 풍부한 바닐라 푸딩, 그리고 부드러운 쿠키가 층층이 쌓여 있다. 선명한 풍미를 내기 위해 수제 충전물(homemade filling) 대신 바닐라 빈 페이스트를 사용했고 금방 휘핑한 크림 위에 푸딩을 토핑했다. 모든 재료가 합쳐지면, 꿈꾸는 듯하고 감미로운 푸딩이 만들어져 모두를 만족시킬 것이다.

 

 

최고의 파커 하우스 롤

이 파커 하우스 롤은 버터가 풍부하게 들어 있으며 상단에도 발려 있어 말 할 수 없는 충족감을 준다. 우유와 달걀이 반죽을 풍성하게 하고 완벽하게 부드러운 질감을 이끌어 낸다. 관상의 바다 소금을 뿌리면 맛의 대비(contrast)와 바삭함을 더할 수 있다. 이 롤은 조리하자마자 따스할 때 제공하는 것이 가장 좋다.

 

 

최고의 홈메이드 애플 소스

이 홈메이드 소스에서 순수한 사과 풍미를 맛보고 나면, 다시는 가게에서 애플 소스를 구매할 수 없을 것이다. 가게에서 판매하는 애플 소스에는 감미료와 향료가 첨가되어 있다. 우리는 약간의 설탕과 레몬주스, 소금, 그리고 시나몬만을 사용해 조화로운 풍비와 완벽한 분량의 단맛을 낸다.

 

 

최고의 아스파라거스 구이

완벽하게 구운 아스파라거스란, 약간 갈색을 띄고 부드럽지만, 밝은 녹색과 바삭함을 가져야 할 것이다. 고온에 아스파라거스를 구우면 이러한 결과를 낼 수 있다. 강판에 간 파마산 치즈를 갈색화 하고 견과류 맛이 나고 잘 바스러지는 프리코(frico) 토핑을 만든다. 바삭한 치즈가 바삭한 상태를 유지하도록 채소를 얹어 내갈 준비가 될 때까지 기다린다.

 

 

최고의 방울다다기양배추 구이

올리브 오일, 소금, 그리고 후추는, 흙의 풍미를 가진 방울양배추가 오븐 안에서 바삭해지고 금색을 띰에 따라 반짝이게 한다. 팬을 달구고 야채를 겹치지 않게 넓게 펴는 것은 최고의 브라우닝을 달성하는 비밀 기술이다. 트리밍 중 떨어진 싱싱하지 않은 잎들은 함께 버무리지 않는다. 오븐 속에서 구워지며 바삭해진다. 최고의 상태다. 추가적인 특별함을 만들기 위해 홈메이드 파마산 빵가루를 토핑했다. 

 

 

최고의 과일 케이크

과일케이크는 수많은 농담에 활용되지만, 이 레시피는 이 악명 높은 음식에 새로운 평판을 부여할 것이다. 제대로 말린 과일과 견과류와 함께 브랜디, 열을 내는 스파이스, 그리고 시트러스를 합하면, 이 케이크에서 진정한 휴일을 느낄 것이다. 이 레시피로 두 덩어리의 케이크가 나오니 하나는 선물을 해도 좋겠다.

 

 

최고의 호박 치즈케이크

펌킨-스파이스 시즌(pumpkin-spice season)을 기념할 더 나은 방법은 없다. 호박 충전물(pumpkin filling), 카라멜, 그리고 생각 쿠키 크러스트를 한 데 섞으면 이 가을 치즈케이크는 하나의 즐거움이 된다. 전통적인 치즈케이크 반죽을 휘젓고, 호박과 열이 나는 스파이스를 반죽 절반에 섞는다. 두 덩어리 모두 불스아이 패턴(bullseye pattern)을 만드는데 사용된다. 견과류 맛의 매운 씨앗을 추가해 바삭함을 더한다. 모든 식재료는 상온에 둔다. 이를 통해 이 치즈케이크가 부드럽고 크리미해진다.

 

 

최고의 티라미수

이 클래식한 이탈리아 디저트를 만드는 것은 놀라울 정도로 쉽다. 전통식 마살라 풍미의 자바글리온(zabaglion) - 달걀노른자와 설탕을 섞어 구운 것 - 로 커스터드를 만드는 것부터 시작한다. 톡 쏘는 마스카포네 치즈로 질감을 완화하여 크리미 하고 무스 같은 질감을 얻는다. 일단 재료가 섞고 냉장고에 4시간 정도 놓아두면 그 레이디핑거(손가락 모양의 카스텔라)는 충분히 부드러워지지만, 더 오래 놓아둔다면 그 풍미가 더 많이 녹아들 것이다.

 

 

최고의 치킨 만두

이 음식만큼 마음의 위로를 주는 음식도 없다. 부드러운 닭고기와 채소를 크리미하고 풍미가 풍부한 소스와 함께 섞어 푹신한 만두피로 감싸 굽는다. 이 음식은 따스하지만 무겁지 않고 1 시간 정도면 준비할 수 있다.

 

 

최고의 고기 감자 요리

이 요리는 집안의 고기 감자 성애자를 기쁘게 할 뿐만 아니라 조리 과정 자체도 즐겁다. 조리 후 정리 과정까지 30분이면 만들 수 있다. 달구어진 주철 팬에서 부드럽고 육즙이 많은 스트립 스테이크를 그을리듯 구운 다음, 머스터드, 와인, 허브를 넣어 빠르게 소스를 만든다. 전자레인지를 사용해 매쉬드 포테이토, 시금치로 사이드 디시를 만들고 사워크림, 서양 고추냉이를 더한다. 

 

 

최고의 리조또

비교적 적은 식재료(어느 것도 크림은 아니다)를 사용해 성공적으로 전통적인 크리미 리조또를 만들려면 전적으로 기술에 의존해야 한다. 완벽한 이탈리안식 쌀 요리를 매번 성공하게 돕기 위해 우리는 거의 모든 방법을 테스트했고 따라 하기 쉬운 방법으로 좁혀 나갔다. 레시피 자체만으로도 맛이 있지만 선호하는 채소나 단백질을 추가하면 더욱 놀라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최고의 토마토소스

전 세계에는 수도 없이 많은 형태의 토마토소스가 존재한다. 테스트 팀원 중 이탈리아계 미국인이 이 레시피를 구성했는데, 그는 그녀 가족이 선호하는 토마토소스의 형태를 모체로 삼아 프로젝트를 이끌었다. 다양한 종류의 토마토 통조림을 사용하여 맛의 풍부함을 더한다. 장시간 끓이게 되면 파스타에 완벽히 어울리거나 치킨커틀릿이나 미트볼을 감싸 안은 듯 한 소스를 만들 수 있다.

 

 

최고의 크랜베리 소스

우리가 만든 전통적 크랜베리 소스는 단맛의 잼 형태의 소스에 톡 쏘는 맛의 이상적인 베리 질감을 가진다. 선명함을 더하기 위해 시트러스 필을 추가했다. 마지막에 반드시 소금과 후추를 넣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한다. 이상하게 보일지 몰라도, 소금은 베리의 과일 맛을 끌어내는 역할을 하고 후추는 열기를 내고 스파이시 하도록 마무리를 하는 역할을 한다.

 

 

#레시피전수 #가정식 #간식 #도시락 #황금레시피 #반찬 #샐러드 #두부 #그래놀라 #수프 #콩 #토스트 #푸딩 #케이크 #만두 #리조또 #소스

LIST

'지난 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Summer, passing on  (0) 2020.09.07
리뉴얼 할 줄 알아?  (0) 2020.09.04
먹는 피서, 과학적 근거 있어요!  (0) 2020.08.26
더 건강한 해변 음식 준비  (0) 2020.08.25
작은 방 꾸미기 아이디어  (0) 2020.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