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f(x) = 경쟁
    영화 이야기 2022. 5. 2. 13:01
    728x90
    반응형
    SMALL

    신 중화일미는 오가와 에츠시의 작품(만화)이다. 황당한 첫 번째 애니메이션에 이어, 리마스터링 된 애니메이션이 현재 OTT에서 서비스 중이다. 물론 첫 번째 버전도 찾을 수 있다.

    식극의 소마는 츠쿠다 유토 스토리에 사에키 슌 작화의 작품(만화)이다. 원작과 마찬가지로, 가리긴 했지만, 제작사의 서비스가 가득한 애니메이션으로, OTT에서 볼 수 있다.

    이 두 이야기의 공통점은, '요리사라는 Input(x)이 경쟁이라는 Function(f:)을 거치면 성장이라는 Output(f(x))가 출력된다'는 것이다.

    신 중화일미는 행복을 위한 요리 vs. 사람을 조정하는 요리가 경쟁을 만나 그 결과가 나오는 이야기다.



    식극의 소마는 모두를 위한 요리를 할 것인가 vs. 미식만을 지향할 것인가라는 Input이 들어가, 식극이라는 Function을 거쳐 그 결과가 나오는 이야기이다.



    함수 관계에서 Output은 결과라고 하지만, 경쟁의 결과 외에도 입력된 두 원소의 성장이라는 결과를 포함한다. 

    경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각 원소는 자기개발을 하여, 문제 해결책을 찾는다. 상대의 장점보다 더 나은 장점을 찾는 것이다. 경쟁에서 자주 오해되는 부분이 상대를 이길 방법을 찾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상대는 정권지르기가 강하니 그것을 방어할 방법을 찾는 것은 올바른 답 찾기가 아니다. 해결책은 카운터로 상대의 힘+내 힘으로 상대가 쓰러질 지점을 공격하는 것이다. 이 두 이야기는 그런 이야기다.



    #신중화일미 #식극의소마 #경쟁 #성장 #함수

    반응형
    LIST

    '영화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주 고역이다  (0) 2022.05.18
    보보경심 vs. 취영롱  (0) 2022.05.10
    윗위키는 심부름꾼  (0) 2022.04.16
    뭔가 만들어 내는 독서  (0) 2022.04.15
    상무정신 尙武精神  (0) 2022.04.11
도시 생활 Urbanites